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센터안내

ArTechne 서포터즈

한지은 (컴퓨터공학 / 21)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4기 팀장으로 활동하게 된 컴퓨터공학과 한지은입니다. 새내기 때부터 비교과 활동에 관심이 많아 열심히 참여하다 보니 아르테크네 서포터즈의 팀장까지 맡게 되어 기쁩니다. 우리 학교 아르테크네 센터에는 여러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들이 많다는 거 아시나요? 비교과 활동을 통해 그동안 몰라봤던 나의 역량을 찾을 수 있고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1년 동안 아르테크네 서포터즈로써 우리 학교 학생분들이 여러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열심히 참가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김성희 (유아교육 / 21)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센터 4기 서포터즈 김성희입니다. 가천대학교 학우분들의 도전과 경험을 지원하는 아르테크네센터의 서포터즈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학우분들과 한발짝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손효성 (관광경영 / 21)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4기 관광경영학과 21학번 손효성입니다. 아르테크네 센터를 통해 공모전에 참가하고 많은 비교과 프로그램을 알게 되며 도움을 받은 만큼 돌려주고 또 같은 가천대학교 학생들과 이러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기 위해 열정적인 자세로 각종 활동에 임하겠습니다. 아르테크네센터 화이팅! 서포터즈도 화이팅!

이상현 (전기공학 / 20)

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4기 전기공학과 이상현입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를 1년 동안 진행하면서 가천대 학우 여러분들과 함께 많은 성장을 해보려고 하려고 합니다. 경험과 추억, 재미와 의미가 남는 서포터즈 활동을 이어 나가 보겠습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4기 파이팅!!

이수정 (한국어문 / 18)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4기로 활동하게 된 한국어문학과 이수정입니다. 무채색 일상에 한두 방울 색채를 더해주는 것, 그것이 '해 보기/되어보기'라고 생각합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로서 활동하면서 가천대학교 학우분들의 일상에 다채로운 빛을 더해드리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