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센터안내

ArTechne 서포터즈

이다빈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 팀장을 맡게 된 경영학과 19학번 이다빈입니다. 저는 새내기 때부터 아르테크네센터의 공모전들을 통해 성장하는 나 자신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저에게 유익했던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다른 분들께도 알리고 싶어 서포터즈가 되었습니 다. 앞으로 가천대학교 학우들의 역량이 더 강화될 수 있도록 아르테크네 서포터즈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나아가고 싶은 저희의 활동을 지켜봐 주세요 :D

최윤이

안녕하세요 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 시각디자인학과 최윤이 입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로 인해 저의 꿈을 펼칠 수 있음은 물론, 가천대학교 학우분들의 비교과 활동에 힘을 보탤 수 있어서 정말 행복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노력과 재능을 아르테크네 공모전에서 뽐내주세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 화이팅 ♡

변영아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 임원으로 활동하는 시각디자인과 변영아입니다. 평소 서포터즈 활동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아르테크네 서포터즈의 임원이 되어서 영광입니다. 앞으로 각종 양질의 홍보 컨텐츠들과 함께 학생들이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다 더 알찬 대학 생활을 할 수 있게끔 힘을 보태고 싶습니다. 저도 열심히 홍보에 앞장설 예정이니 학생들도 아르테크네센터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송민주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 디자인팀에서 활동하게 된 심리학과 송민주입니다. 저는 작년 한 해 동안 비교과 활동을 열심히 참여한 사람 중 한 명입니다. 비교과 프로그램을 하면서 가장 크게 와닿은 점은 도전하는 과정에서 보람을 느끼고, 나아가 성과로도 이어진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와 같이 새로운 도전에 쉽게 다가가지 못했던 분들에게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통해 도전의 폭을 점점 넓혀 나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으로 서포터즈로 열심히 활동하며 가천대학교 학우분들이 아르테크네센터의 소식을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도록 옆에서 함께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원지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3기로 활동하게 된 글로벌경영학과 이원지입니다. 우리 가천대학교에는 학생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비교과 활동이 많답니다! 1년 동안 아르테크네 서포터즈로서 많은 학생분들이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노력하겠습니다. 아르테크네센터에서 주최하는 여러 활동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ㅎ.ㅎ 아르테크네센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