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센터안내

ArTechne 서포터즈

김가빈(회화과 21학번)

안녕하세요. 가천대학교 회화과,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6기로 함께하게 된 김가빈입니다. 아르테크네 센터에서 주최한 많은 공모전을 통해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저는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더 많은 학우분이 느끼실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물을 제작하고, 적극적으로 홍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정과 적극적인 참여로 아르테크네의 발전에 기여하는 아르테크네 6기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신영(경영학과 23학번)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6기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 경영학전공 23학번 이신영입니다. 작년 신입생 때 동기들과 아르테크네 공모전을 처음 도전했던게 새록새록 한데, 이렇게 2024년을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학우분들이 더 다양하고 유익한 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열심히 구상하고 홍보하겠습니다. 서포터즈의 활동이 가천대학교 학우분들과 제 자신에게 의미 있는 가치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홍세빈(관광경영학과 23학번)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6기로 활동하게 된 홍세빈입니다. 저는 작년 아르테크네에서 주최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제 역량을 향상시켰고, 많은 경험들을 쌓았습니다. 그 경험들을 토대로, 올해는 아르테크네에서 활동하며 학우분들께 도움이 되고 싶어 서포터즈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아르테크네는 Art와 Techne의 결합으로 다양한 학문들의 융합과 연계를 지향합니다. 가천대학교 학우분들이 이러한 아르테크네 센터의 비교과 활동들을 통해 자신이 잘하는 것이 무엇인지, 자신에게 맞는 분야가 무엇인지 알게 될 수 있도록 저희 서포터즈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지혜 (도시계획학과 21학번)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6기 도시계획학과 김지혜입니다! 전교생들이 아르테크네 비교과 활동에 많이 참여한다는 것을 알고, 저 또한 아르테크네를 통해 참여하며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아르테크네를 통해 성장할 사람들은 바로 가천대 학우분들이라 생각합니다! 아르테크네 센터를 통해서 머릿속에 있는 원하는 것을 꼭 만들어보길 바라며, 저는 여러분들이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항상 아르테크네의 다양한 정보들을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서민지(한국어문학과 21학번)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6기 한국어문학과 서민지입니다. 아르테크네 센터에서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경험하며 저의 무한한 가능성을 다시금 깨우쳤습니다. 학우분들께 제가 보았던 가능성을 선사하고, 알찬 정보를 제공하는 선순환의 고리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의 창의적인 사고와 역량을 아르테크네 센터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응원하고 도와드리겠습니다. 1년 동안 서포터즈의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며 학우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파이팅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