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센터안내

ArTechne 서포터즈

이유정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2기 팀장으로 활동하게 된 동양어문학과 이유정입니다. 다양한 대외활동을 해봤지만 서포터즈는 처음이라 설레는 마음이 앞서고 있습니다. 평소에도 프로그램에 관심이 많았는데 직접 서포터즈 활동을 하게 될 줄은 몰랐어요! 아르테크네센터는 항상 모두에게 열려있으니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2기 활동! 예쁘게 지켜봐 주세요.

박가혜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2기의 촬영/편집 총괄을 담당하게 된 화공생명공학과 박가혜 입니다! 우리 가천대학교에는 여러분들의 생각보다 훨씬 더 다양한 비교과 활동들이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일 년 동안 아르테크네센터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우리 가천대학교 학생들이 더욱더 좋고 다양한 비교과 활동을 알고 참여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그 어느 곳보다 다양한 비교과 활동들이 가능한 가천대학교의 아르테크네센터와 함께 우리들의 경험과 스펙을 무럭무럭 키워나가요!

박다연

안녕하세요. 저는 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서포터즈 2기 박다연입니다. 가천대학교 학우들의 적극적인 비교과 활동 지원을 위해 저희가 뭉쳤습니다! 학생의, 학생을 위한, 학생에 의한 아르테크네센터가 한 발 더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이바지하는 서포터즈가 되겠습니다. 아르테크네센터, 그리고 아르테크네 서포터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윤준성

안녕하세요! 저는 토목환경공학과 19학번 윤준성입니다. 저희 과 동기들이 아르테크네센터의 공모전에 참가하고 수상하는 것을 보면서 관심이 있게 되었는데, 요번에 아르테크네센터 서포터즈 제2기를 뽑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아르테크네센터에 대해 더 잘 알게 될 것 같아서 지원했고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 앞으로 저뿐만 아니라 모든 학생들이 아르테크네센터를 잘 알고 다양한 비교과 활동에 참여하도록 열심히 다방면으로 홍보를 하겠습니다. 학생들과 센터가 더 가까워지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르테크네 센터 파이팅~~!!

황예랑

안녕하세요. 아르테크네 서포터즈 2기, 회화과 황예랑입니다. “아르테크네 공모전 지원해.” “...그게 뭔데...” “아르테크네 팀 프로젝트 참여하라고.” “그거 어떻게 하는건데..” 1.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서포터즈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1년 동안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아직도 아르테크네 모르는 사람 손?” -(탕!)- “또 있나?” 2. 가천대학교에서 아르테크네센터 모르는 사람 없는 그날까지!!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