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2024 프로젝트 #10 '꿈꾸는 기업메이커' 활동 지원팀 발표
- 작성자김민지 (202426046 / ArTechne센터)
- 작성일자
- 조회217
<꿈꾸는 기업메이커 활동 지원팀 발표>
2024 아르테크네 프로젝트에 관심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출하신 활동 계획서의 1) 체계성 2) 성실성 3) 발전성 4) 창의성을 기반으로 활동 지원팀을 선별하였습니다.
또한 공고된 내용에 따라 자퇴자, 졸업자, 휴학자, 재입학생(당해학기), 학기 초과자는 참여 명단에서 제외하였습니다.
(미등록 학생은 수상자 발표일까지 미등록 상태일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꿈꾸는 기업메이커' 활동 관련 안내 메일이 팀장에게 발송될 예정이니 반드시 확인하시어 활동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팀명 | 프로젝트 주제 |
ROOT | 한미약품 -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반영한 비만치료제 개선 방안 모색 |
콜럼버스 | 네이버웹툰(웹툰 엔터테인먼트) - 현지화 전략을 통해 북미 시장 점유율 확보하기 |
몬스터 주식회사 | 모의 경영 프로그램인 Hitmass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을 운영하며 의사결정 프로세스를 체험하고, 분석을 통해 기업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전략 수립 |
가천대 학생이었던 내가 회장으로 전생한 건에 대하여 | 당근마켓 - 당근으로 연결되는 지역 : ESG 기반의 나눔 플랫폼 |
Linkverse | 네이버(NAVER) 글로벌 전략 부서 - 네이버의 메타버스 플랫폼 'ZEPETO'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 및 신사업 개발 |
코즈모리 | 네이버(NAVER) - 모바일 앱 기반 디지털 추모 서비스 프로토타입 개발 및 확장 가능성을 고려한 VR 추모 공간 기획 |
세신사 | 무신사 - UI/UX 개선을 통한 구매도 및 편의성 향상 전략 수립 |
HI.EG(헤이그) | 현대자동차그룹 - 전기차 캐즘을 돌파하기 위한 현대-기아자동차의 전략적 과제 |
Rabbit's Foot | 당근마켓 - 글로벌 현지화 전략 및 나라별 플랫폼 활성화 마케팅 전략 |
유어모드 | 발라랩(더발라) - 이미지 컨설팅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신뢰성 있게 제공함으로써 이미지 컨설팅 샵과 소비자 를 연결, 추후 패션, 뷰티 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해당 시장들을 활성화 시키기 |
맛동산 | 한국부동산원 - 한국 부동산 시장 안정화 대책 논의 보고서 발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