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학교 아르테크네센터

모아보기

프로젝트

2021-2 프로젝트#9 JUST DO IT-2nd
2021
  • 작성자 (202126078 / 교무처 ArTechne센터)
  • 작성일자
  • 조회805


구분

이름

활동내용

활동 최우수상

(5명)

민*배

실무자 인터뷰를 통한 플랫폼 기업들의 서비스 기획 탐구

성장하는 IT 서비스의 UX/UI를 분석하여 추후 적용가능한 공통의 원칙을 도출한다. 앱을 사용해본 뒤 장단점과 “내가 서비스 기획자(Product Manager)라면?” 관점에서 분석한다. 해당 서비스를 기획한 현직자를 인터뷰해서 서비스 기획자의 관점을 배운다.

박*빈

아이들의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놀이 기획

장애를 가지고 있는 사람과 장애를 가지고 있지 않은 사람 모두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도록 합니다. 또한, 아동의 안전에 관련한 지식을 사람들에게 접근하기 쉬운 방식으로 알려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놀이를 할 수 있도록 한다.

박*완

킥보드 안전 등화 장치 프로젝트

본 프로젝트에서는 pm 이용자들이 이용시 반드시 소지해야 하는 헬멧을 이용하여 좀 더 안전한 pm 문화 정착을 위해서 RE SIGNAL을 이용한 LED HELMAT을 만들어 보고자 한다.

오*현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의 코로나19 위기극복 프로젝트

코로나19로 인해 최근 가장 큰 어려움에 직면한 동대문 오프라인 의류 매장에 종사하시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도울 수 있는 방안과 커뮤니케이션 방안 (광고, 마케팅, 프로모션, 이벤트) 제안

이*은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기획 및 

개방형 클라우드 플랫폼

파스-타 기반 서비스 개발 & 아이디어 공모전으로 서비스 개발을 선택해 파스-타 기반의 신규 응용서비스 개발을 합니다.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어하면서 그 위에 응용서비스들을 부여하여 안정적으로 실행되도록 합니다.